<무통보 삭제글>
1. 병원추천 요청 (병원 판단기준은 저마다 다름)
2. 병원, 심리센터 포함 특정상호 언급 (광고로 활용될 소지)
3. 자해, 욕설 등 유해한 내용 (부정적 감정 전이)
기타 삭제 사유는 공지 참조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해서 글 씁니다. 혹시 제 행동들이 ADHD 진단을 받으러 갈 만한, 의심되는 증상인지 한 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생각나는 것만 적어보았습니다.
1. 꽂히면 그것만 합니다 뜨개질로 가방 몇 개 떴었는데 매일매일 꾸준히 하는게 아니라 하기 싫으면 계속 방치했다가 갑자기 꽂힌 날 밤새면서 내리 7,8시간을 그것만 했었어요. 이것말고도 꽂히면 그것만 하는 특성때문에 아 내가 공부에 꽂혔다면 진짜 좋았겠다.. 라는 생각 많이 합니다. 2. 하기 싫으면 시작조차 안하려고 해요. 내신은 나쁘지 않았는데 생기부,자소서 너무너무 쓰기싫어서 글 쓸 시도도 안하고 정시로 대학왔어요. 3. 충동성?? 가스레인지 쓰고나면 불 나오는 곳이 달궈져서 뜨거운데 자꾸 만져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만져요. 왜 이런지 모르겠어요. 왜 그런 생각이 드는지도.. 4. 집중력이 없어요. 문제풀때, 집중할 때 머리속에서 자꾸 노래가 재생돼요. 그래서 지문 읽는데 어려움이 많았었어요. 그리고 특히 국어는 문장하나읽고 다음 문장읽으면 전에 읽었던 게 생각이 안나요. 읽은 게 머릿속에 저장이 안되는 느낌을 많이 받아요. 자꾸 쓸데없이 연상되는 생각들이 꼬리를 물고 들어가서 끝없는 생각을 하게되어서 문제 풀다가 속으로 이러면 안돼 집중해. 이러는 편이예요. 독서실에 있을때는 사람들이 보니까 그냥 자세만 자주 바꾸는 정도?이고 집에서 공부하면 문제풀 때 발을 계속 만지거나, 목걸이를 만지거나 물 마시러갔다가 화장실 갔다가 빨래하러갔다가해요. 5. 어느순간부터 머리가 뿌옇다? 뇌가 뿌옇다? 라는 생각을 많이했어요. 6. 사회성이 떨어진것일 수도 있는데 머리로는 이건 무례한 말인데 생각하면서도 내뱉거나, 아니면 내뱉고 앗 오ㅔ 이런 말을 했지? 하고 후회를 많이해요. 7. 친구가 얘기 하는 걸 듣고있는데, 중간에 끊고 어 ! 나도 그런적 있는데! 하고 제 얘기를 해요. 친구들이 뭐라고하진 않아서 계속 그렇게 살았는데, 어느순간 이런 행동을 하는 절보고 속으로 나 관심종자인가 ? 나 좀 이기적인가? 이런 생각 한 적 있어요.
일단 생각나는 건 이정도예요 제가 강박이 있어서 물건은 잘 잃어버리지 않는 편이긴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