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이앱 이용자 여러분! 벌써 세 번째로 인사드리는 소.확.행 (소소하지만 확실한 실행)팀입니다.
9월 26일 토요일 모든 팀이 자조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세 번째 모임이기도 하고, 카톡상으로 항상 가이드북 인증을 함께 하다 보니 좀 더 편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번에도 모든 팀은 각자 다른 주제로 재밌는 3주차 자조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올리팀) 먼저 올리팀은 챌린지를 진행하며 가장 힘들었던 점은 무엇이고 어떻게 해결했는지, 그리고 자신의 소확행은 무엇인지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또한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어려운 점들에 대해 서로 조언해주고 도움을 주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루쳇.감자팀) 두 번째로 루쳇.감자팀은 자신이 평소 갖고 있는 불안한 점, 어려운 점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며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왕밤빵팀) 세 번째로 왕밤빵팀은 한 주간 나를 힘들게 했던 것들 & 나를 기쁘게 했던 것들 위주로 서로 대화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파도팀) 마지막으로 파도팀은 “자신의 인생을 바꾼 터닝포인트는?”이라는 주제로 자신의 일상을 돌아보고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집공고에는 추석 연휴에는 자조 모임을 하지 않는 것으로 되어있었지만, 시간이 맞는 챌린저들은 그날도 만나서 자조 모임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추석에 진행하지 못하는 팀들은 10월 10일 성과공유회 겸 자축파티 시간 전에 좀 더 일찍 모여 자조모임을 진행합니다.
특히나 마지막 자축파티 때는 모든 챌린저들이 만나 서로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써니라디오”를 통해 챌린저들의 사연을 받는 시간도 가지려 합니다. 그럼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10월 10일 이후 마지막 소.확.행 후기로 만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