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목~6/14/토 아침
목표: 스포츠댄스 제출, 생정 속기(12시간++), 물리 유체역학까지(4++), 생물 2/3 대충보기(5++)
06 13 목요일 오전 01:35
호흡을 집중해서 빨리빨리 열심히 읽어봅시다. — 졸리면 안되는데 졸림.. 아아메랑 담요 가져옴.. 졸릴듯말듯 몽롱하게 공부를 할테야… — 노곤할때는 제일 만만한 생물을 본다
학기초에 쓴 글을 봣는데 열심히만 하면 4점대가 나올거라니…. 완전 허세충이네……ㅎ후후….. 사실 “열심히만 하면”<<<불가능한것은 없겠지….만 그러려면 나에게 그 이상으로 충분한 동기부여를 했었었어야 했단다 과거의 나야..
3:귀가
06 13 목요일 오후 12:40
점심과 약을 먹었고 환경은 쾌적하당. 속기부터 시작해야지
1:50 30분정도 속기하는데 집중이 잘 안된다. 시간은 1시간 좀 넘었고 계속 카톡과 에이앱과 백일몽을 왔따갔다하는중…그럴땐 역시 생물이지..생물 호흡끝까지 다 봐야지
2:54 생물을 다보는데는 30분정도가 걸렸지만 앞머리가 거슬리고 자꾸 입술을 뜯게 되어서 다이소에서 핀이랑 바셀린을 사옴. 덕지덕지. 시험끝날때까지 입술은 하루에 한번씩만 뜯어야지 시간낭비가 심하다..이제 생물정리를 할것임… 되도록이면 호흡을 반이상..
3:40 1/3정도 정리함. 요새 너무 아무거나 쳐먹었더니 얼굴에서 기름나오는듯.. 오늘 저녁에는 좀 건강한..식이섬유..같은걸 먹어야지.. 이제 토오크를 조지고 새로운개념 익히고 속기 좀 한다음에 그냥 집에 갈까 싶기도 하고….. 집에가면 좋은점: 돈이안든다. 고양이있음. 달리기할수있음.편하게있을수있음 / 안좋은점: 편하게있을수있음. 공부안할수있음. 카페가면 어차피 돈들긴함.
06 13 목요일 오후 5:11
집에오는길에 토마토와 모짜렐라치즈를 사왔다. 오랜만에 카프레제…. (그냥 토마토를 썰어 모짜렐라 치즈 슬라이스를 올린 음식)을 먹으니까 맛있다. 역시 집에 잘 온듯. 냉장고에는 블루문 캔이 있었는데 마시려다가 잠깐 멈춰서 미래를 조망했더니 후회하는 내 모습이 그려졌다. 나는 이제부터 자이로스코프와 유체역학 들어가기전에 알아야할 것들… 을 공부할것이다. 고양이는 목이 말랐는지 물을 빠른속도로 마시고있다. 집에서는 심심하면 런지하면서 돌아다닐 수 있어서 좋당.
7: 잠깐 침대에 누웟다가 엄마오고 다시 느긋하게 물리푸는데…시간 너무 잘간다.. 아ㅏ…
06 13 목요일 오후 8:06
하려던 물리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예제까지 다 풀긴 함. 아직 엄마가 미운 상태이고 체중도1키로늘었고 시간도 없어서 외식에 안나감.
생정 속기 열심히 하고 물리 연습문제 좀 풀다가 달리러가야지.. 적어도 두시간치는 듣고 간당..!!
10:07 갑자기 신전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신전떡볶이를 먹으러 나갔는데 그 집이 망해서 사라졌다. 어쩔 수 없이 옆의 떡볶이 집에 가서 떡볶이와 순대를 먹었다. 아 배부르당. 시험기간에는 다이어트프리하게 살아야지 ^ㅇ^ <<하고 생각하는게 식욕도 별로 안생기는것같음. 아 이런생각하고있을때가 아닌데 . . . 엄빠가 주무시기 전까지 만만한 생물을 겅부해야겠다.. 아 생물을 좀 보다가 막히면 바로 유체역학으로 넘어가야지..후후 배가불러서 12시가 넘어서야 뛰러 갈 수 있을듯..
06 14 금요일 오후 7:26
유체역학이랑 중력..조.진.다.! 연습문제 다 풀고 생물로 넘어갔다가 방정리하고 속기해야지.
8:57 유체역학은 대충 끝까지 봤고 집에 와서 저녁을 간단히 먹고 책상을 정리함. 머신러닝 속기해야지
11:37머신러닝 하나빼고 다함. 중간에 친구로고만드는거 도와주다가 일러가 오류나서 한시간쯤 낭비하고 후회했고 아직까지 그 여파가….있지만 그럼 40분 더 부지런하게 살면 되겠지.. 오늘은 죽었다 깨도 unsupervised learning까지는 다 하고 자야지.. 일단은 달리고 올것임..후후
06 15 토요일 오전 12:56
5키로를 달리고 왔다. 과연 효과가 있을 것인가…
오는길에 *소화가 잘 되는 우유*를 사고싶었지만 집뒤 씨유에서는 팔지 않았다. 다른 편의점을 가려다가 시간이 아까워서 집으로 돌아왔다. 아까 날린 시간을 조금 도ㅣ찾은기분..
속기속기해야지
1:29 졸리당… 오늘 밤엔 왠지 재밌는 꿈을 꿀 수 있을것같다… KNN 클래시파이어까지 함…흐흐…
1:46어케 달리고 와서 한시간도 안됏는데 졸리지…. 으…윽….이럴거면 달리기를 핮 ㅣ말앗어야지….엎드려서 생물읽ㄷㅏ가 자야지.. .아 생물재밋다 재밋다…
06 15 토요일 오후 2:05
마니자고 약도먹고 빵도먹고 커피도먹고 톡도마니하고…..
속기…시작해볼까요..~~~
3:57 쿼츠님이 EQ조절하는방법을 알려주셔서!!! 훨씬 스트레스가 줄어든 상태로 속기를 지속하고 있음.. 대박대박대박적… 흑흑..감사합니다.. 이대로라면 오늘 12과빼고는 속기를 다 마칠 수 있을것같다. 다시 힘을내서 속기해보ㅏ야지.. 좀만 더 하다가 좋은향의 바디워시로 샤워를해야지..
4:45 시간 너무 빠르다.. 분열 빠르게 훑어야지… 6시까지 달리자.. 집중떨어지면 스쿼트해야지
06 15 토요일 오후 8:39
생물공부하고 성당캠프 기획안짜고 밥먹고 돌아오니 지금..! 힘을내서 unsupervised learning을 속기합니당…
페이스 2는 없습니다1!!! 이거 쓸 시간에 온전히 공부에 집중해보겠습니다!!! 우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