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 때 마다 점점 단단해지고 확장되어가는 에이앱을 보고 매년 놀라는 수다랄 인사드립니다.
여름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 프리랜서 활동 ing 10년 이상 해 오던 직장 생활(이직은 잦았슴)을 자의반 타의반으로 그만두고 이번 달부터 프리랜서가 되었습니다. 1년 정도 반프리랜서 생활을 하다 기존에 다니던 회사의 자금난으로 인해 관두게 되었습니다. 나이는 먹어가는데 연봉은 점점 줄어들어 슬픈 사람이지만 괜찮습니다. 그래프로는 점점 우상향을 그리고 있기에 희망을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의 장점은 기존에 하던 업무 뿐만이 아니라, 마케팅, 클라이언트 대응, 영업, 견적서 작성, 스케줄 관리 등 전반적인 관리를 하게 되면서 더 유능해(?)진 느낌이 듭니다. 프리랜서 활동만으로는 달 평균 120만원..
당분간은 허리띠를 졸라 매고 열심히 영업(?)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저의 목표는 달 평균 250만원을 목표로 잡고있습니다.
2. 아르바이트 2022년의 근황에 몸을 쓰는 일이 잘 맞다는 글을 남겼는데 본업은 사무직이어서 회사생활을 하면서 지루하고 무기력한 나날을 보냈습니다. 또 업무 자체가 정답이 없는 분야다보니 피드백이 주관적이고 모호해서 스트레스가 컸습니다. 그래서 반 프리랜서를 시작하게 되면서 청소 아르바이트도 겸하게 되었습니다.. 2시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서는 집중력을 길게 유지하지 않아도 되고 청소를 좋아하다 보니 즐겁게 일을 할 수 있습니다.
3.러닝&인바디 러닝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10K 마라톤 참가(기록은 1시간 4분)도 하였고, 내년에는 하프 마라톤을 참가 예정입니다. 러닝은 제법 힘들지만 좋은 운동입니다. 정신이 괴롭고 힘들 때, 신체적 고통을 추가하면 정신적 고통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 여전히 과체중이지만, C형에서 I형으로 바뀌었습니다. 날씬하면 좋지만, 건강에 초점을 맞췄기에 과체중도 만족스럽습니다.
4. 결혼준비와 파혼 작년이었지만, 연인과 결혼 준비를 하였었고 파혼을 하였습니다. 이유는, 성급하게 (금사빠) 사귀고, 결혼을 결정하게 되어 이러한 결론이 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저의 성격이 공격적이어서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는 것도 이유 중 하나일 것 같습니다. 가깝고 애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한테 더 냉정하고 모진 말을 하는 점은 고치려고 노력 중이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여러 이유로 아마 결혼을 안(못)하게 되지 않을까도 생각합니다.
5. 투자는 쏘쏘 주식 투자를 2년정도 하고 있지만, 결론은 100만원 마이너스입니다. 소소하게 익절을 하면 크게 마이너스를 먹어.. 왠지 의욕을 잃은 요즘입니다. 한국 주식보다는 미국 주식이 더 재밌고 잘 맞습니다.
이상입니당.. 에이앱 더더 번창하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