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웠다어렵겠다어려워어려운걸....?어렵지않았으면좋겠다 꿈달 조회수 32 2017-11-08 01:36:23 |
1. 매일 씻기 너무 추워어어 (여름에는 따뜻한데 안 씻었잖아....?)
2. 일기 쓰기 원노트에 쓰거나 여기에 이렇게 쓰거나... 어릴 때는 일기를 강제로 썼었다. 정말 싫었고 아직도 부정적인 기억으로 남아있지만 내 하루를 내 생각을 기록한다는 것은 좋은 일일 것이다.
3. 수업복습 하.... 솔직히 어제 오늘은 좀 망했다...ㅎ 작심하루 실화냐...?
4. 밥 잘 챙겨먹기 맛있는거 먹으면 좋긴한데 뭐 먹을지 생각하는게 귀찮다....ㅎ 근데 왜 밤되면 배고프지 스파게티먹고싶다 ㅎ 아 글고 밥먹을 때 밥만 먹기
5. 규칙적으로 자기 솔직히 제일 어렵다... 이것저것하면 시간이 훌쩍...
6. 충동적 의사결정... 줄이기 오늘 내가 좋아하는 게임이 출시됬다는 알림이 뜨자마자 10초만에 구매...해버렸다...ㅎ 덕분에 내 남은 돈 관리가 꼬였다... 어차피 시험기간이라 하지도 못하면서...ㅠ
7. 시간 배분 할 일들에 시간 배분 정말 어렵다. 과제나 할일 들이 얼마나 걸릴 치 어느정도 예측을 해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니깐 허무맹랑한 계획들만 늘어나고 일정도 꼬이고 잠도 제때 못자고 그 와중에 나의 충동적인 행동들은.... 굉장한 변수가 된다. 갑자기 든 생각을 검색하기도 하고 급 엉뚱한 생각을 하고 있거나.
+
씻고 먹고 자는 단순한 일, 당연한 일에도 많은 감정소모가 된다. 제 시간에 하는 습관을 만들면 좋아진다는 걸 알지만 그 습관을 못 만들고 있다.
할 일이 많을 때는 할 일에 치여서 할 일이 없을 때는 무기력함과 게으름에 치여서 살고 있다.
하루를 제대로 보내지 못했다는 생각때문에 잠들기가 아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