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서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
- 단점은 연애를 할때의 내 상태인데, 연애를 하는 동안은 나를 잃어버리는 것 같다. 내가 나를 바라보기보다는 상대가 바라보는 나에만 초점을 맞추어서 살게 된다. 나는 원래도 남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는 사람인데.. 연애를 하면서 이런 특성이 극대화되는 것 같다.
- 현실 감각이 매우 떨어졌다. 현실 회피인가? 완전히 그렇다고 할 수는 없는데 이게 현실 회피로 향하는 역치를 매우 낮추고 있는 것 같긴하다. 위기감은 느끼고 있지만 그 위기감이 뚜렷하지는 않고 흐릿하다. 몇 분 마음챙김을 한다고 별로 나아지지 않고있다.
- 여느 때와 같이 글을 쓰면서 기분과 생각이 정리되길 바라고 있다.
- 제 3자의 입장에서 나를 바라보기를 시도하고 있다. 갑자기 내 자신이 답답하고 한심하다. 지금이 어떤 때인데 저러고 있는건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예전에 게임에 중독됐을때의 상태와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 달력을 보니 시험이 약 2주정도 남았다. 제 3자의 입장에서 바라보기와 달력이 나에게 급 현실감을 주었다. 9일 뒤에 기말발표가 하나, 10일뒤에 시험이 하나 있고, 16일 뒤에 2개, 19일뒤에 아마도 2개가 더 있다.
- 아직 망하지 않았다. 시간은 있다.
- 내일은 연애를 안했다면 독서실에 박혀있었을 각인데… 아무래도 그렇게 하는게 좋겠다. 밤에는 아마도 행아웃을 할 것 같은데 독서실에서 최대한 말을 아끼면서 참여해야겠다.
- 그래도 이렇게 나 스스로를 아끼고 정신을 부여잡으려는 내가 좋다. 아직 나를 나로서 좋아하는 일을 계속하는게 필요하다고 느낀다. 세상에서 내가 제일 소중하다. 내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한동안은 에이앱에 글을 씀으로써 정신을 부여잡으려고 합니다. 지겹더라도 이해해주세요… 헤헤
안지겨워요!
축하드려요! 잘 하실 겁니다!
사랑이라는 게 워낙 일반인들에게도 adhd에게도 때론 치명적이지만
그렇다고 사랑하지 않는다면 삶에 무슨 의미가!(정신 못차림)
ㅋㅋㅋ 화이팅!
새로운 시작 축하드려요ㅎㅎ 차분님께 좋은영향이 되시는 분이길…!!
아직 젊으시니까 burning up!!! >_< 응원할게요 ——;–@ (장미꽃한송이 두고갑니당^^)
오오 축하드려요!
차분님은 멀티 잘하실겁니다 ㅎ
^_^ 흐ㅡ뭇 화이팅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