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트 근무를 시작했습니다.
풀 리모트는 아니고 회사에도 나가긴 하는데, 집에서 일하면 유난히 안절부절 못하면서 일의 능률이 떨어지는것 같아
이를 방지하기위해 피젯스피너(피젯토이)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설명](https://namu.wiki/w/%ED%94%BC%EC%A0%AF%20%ED%86%A0%EC%9D%B4)
쿠*이나, 네**쇼핑 같은데서 파는 피젯 스피너는 너무 얘들 장난감같아서 싫었고, 너무 에이디를 위한 상품이 아닌가 싶어서, 대체제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마침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가 키압이 높아 키압이 낮은 키보드를 알아보던 중 키보드 테스터라는 상품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키보드 테스터는 제가 원하는 여러가지 종류의 키보드 스위치를 1개씩 골라서 번호를 적어 주문을 하면
해당하는 기계식 스위치를 배송받아서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여러 종류의 키보드 스위치를 구매해서 나에게 맞는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를 찾자 라는 사심과 장난감 같지 않으면서 심심함이나 안절부절함을 달래줄 상품으로 보여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일거양득)
가지고 있던 기계식 키보드에 키보드 테스터로 구매한 키를 몇개 넣어서 타이핑을 하며 코딩을 하는데 오 제가 알고보니 말로만 듣던 저압충이였네요.
일하다가도 심심하면 한번식 꾹꾹 눌러 봅니다. 저마다의 소리를 내면서 반응하는 스위치를 보니 귀엽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혹시 기계식 키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안절부절함을 느끼시는 분이 있다면 키보드 스위치 테스터를 구매하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 공유 드립니다. 재미도 있고 사심도 채우고>_< 괜찮은 방법인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