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Re분투 조회수 21 2019-01-23 22:07:45 |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Re분투라고 합니다. 자기소개의 기준이 생각보다 길어서 당황했습니다. 신변잡기로 시작하고자 합니다. 만으로는 스물, 우리 나이로는 스물두 살이고 서울 소재 대학에 다니고 있으며 부산 출신입니다. 서울 모처에서 자취하며 집을 떠난 일상을 2년째 만끽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방학이지만 갓 계절학기가 종강했기 때문에 자유를 맞은 지는 그리 오래지 않았습니다.
ADHD 진단을 받은 것은 지난 주입니다. 대학에 진학하고 스스로의 계획과 통제 하에 생활을 하게 된 이후로 규칙적인 삶을 살지 못했고 그럭저럭 해왔던 학업 또한 잘 해내지 못했습니다. 자연히 학점은 바닥을 찍었습니다. 최근 개인사에 생긴 복잡한 일까지 겹쳐 항시 높게 유지해온 자존감도 여의치 않았습니다. 그러던 와중 근래 저와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낸 가까운 지인이 검사를 받아볼 것을 권유하며 병원을 소개해 주었고 그곳에서 진단을 받아 콘서타 18mg을 2주째 복용하고 있습니다. 약효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상태입니다.
전술한 '가까운 지인'이 이 곳도 소개해 주었습니다. 저는 원체 인터넷 커뮤니티 활동을 좋아하기도 하거니와 저와 같은 병을 앓는 사람이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일을 겪는지 더 알고 싶어서 가입했습니다. 또한 이 커뮤니티는 제게 투약과 그 효과를 기록하는 일기장 또한 되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 비슷한 시간을 지나온 다른 유저 분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니 더할 나위 없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첨언하자면 커뮤니티 좋아한다 했지만 일베 안합니다.. 엠팍 안합니다.. 오유 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