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이앱 이용자 여러분!
소.확.행 (소소하지만 확실한 실행)팀입니다.

10월 10일 소확행의 마무리 행사인 쫑파티를 마치고 왔습니다!
쫑파티 전까지도 네 팀이 모두 마지막 자조 모임까지 끝마치고 왔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하신 네 팀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
오늘 포스팅은 네 팀의 자조모임이 아닌 소확행 쫑파티 후기를 전달해드리려 합니다!
이번 쫑파티는 OT와는 다르게 온/오프라인 혼합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운영진들은 한 장소에 모여 진행하고, 챌린저분들은 각자의 장소에서 참여해주셨습니다.
첫 순서로는 “소확행 라디오 마음을 전행(行)” 시간으로 챌린저분들의 사연을 받아 저희 MC들이 전달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팀원들에 대한 마음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라 뜻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는 수료증 전달 안내와 우수 활동자 시상식이었습니다.
수료증은 사후 설문조사를 통해 받은 이메일로 전해드릴 예정이며, 28일간 챌린지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 전달해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우수활동자로 선정된 세 분의 챌린저분들께도 너무 축하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특히나, 우수활동자분들로 선정된 세분의 챌린저분들은 개선된 소확행 가이드북 ver.2를 실물로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마지막 순서는 “소확행을 함께 말행”시간이었습니다.
이 시간에는 챌린저분들이 준비해오신 펜과 종이에 MC들이 던진 질문에 답을 쓰고 화면에 직접 비추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소확행의 첫인상은?”, “팀원들에게 하고 싶은 한마디는?”, “나에게 소확행이란?”
이 세 가지 질문에 모든 챌린저분들이 잘 대답해주셨고, 이렇게 모든 쫑파티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28일간 챌린지에 참여해주신 모든 챌린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앞으로의 길이 이번 챌린지의 성공 경험처럼, 이러한 경험으로 넘쳐나는 일상이 되길 바랍니다.
저희도 여러분들과 챌린지를 진행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과 나눴던 모든 경험이 삶을 살아가며 계속해서 기억에 남을 추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 글을 마지막으로 첫 번째 소확행 챌린지를 마치겠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