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학교 생활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성실 조회수 41 2017-09-18 04:29:02 |
성공적인 학교 생활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성공적인 학교 생활'을 정의 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학부모는 성적 측면에서 생각하지만 성적이 곧 성공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자녀의 노력과 진전에 대해 칭찬과 격려를 해 주어야합니다.
'성공적인'학교 생활이란 각자에게 다릅니다. 성적 대신 자녀의 노력과 성취, 개선된 점에 초점을 맞추세요. 자녀와 함께 특정 기간동안의 목표를 설정해보세요. 특정 기간은 하루, 한 주, 또는 한 달이 될 수 있습니다. 자녀의 현재 상태를 파악하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바탕으로 목표를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이 목표가 달성되면 자녀에게 보상을 해 주세요. 이렇게하면 진전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일년 내내 칭찬과 보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점진적인 목표를 달성하고 진보 하는 성공적인 학교 생활을 하게 될거에요. Posted by Eileen Bailey Freelance writer, author specializing in ADHD, anxiety, and autism
아들에게 문제가 생겼을 때, 학교는 도와주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 아들에게 이렇게 말했어요.
'나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선생님께 여러 번 요청을 했고, 앞으로도 계속 그럴거야. 나는 널 위해 싸우는 것을 멈추지 않을거야. '
나는 내 말의 힘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바로 그 때 내 아들이 내게 안겨왔습니다. 나는 그 순간에 아이에게 내 노력을 표현해 주는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의 성적이 무엇인지보다 내가 내 아이의 지지자라는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지요.
나는 아이들이 예의있게 자라기 위해 엄격한 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지해주어야합니다. 당신이 아이를 위해 하고있는 일과 그것을 왜 하고 있는지에 대해 공개적으로 자녀와 이야기하세요. 그것이 궁극적으로 아이들 인생에서의 성공을 결정 지을 것입니다
Posted by Susan Kruger, M.Ed. Author of SOAR Study Skills: A Simple and Efficient System for Earning Better Grades in Less Time
우리 아이들 중 일부는 처리 속도가 느립니다. 내 아들도 그 중 하나였어요. 내 아이는 다른 아이들보다 더 천천히 읽고, 천천히 글을 쓰고, 진도가 더디고, 시험을 마치는데 더 오래 걸리고, 숙제를 하는데 더 오래 걸렸습니다. 이런 점들이 학교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데 큰 걸림돌이 됐습니다.
남편은 항상 나에게 말합니다.
'아이가 낙제하는게 아니라면, 아이를 좀 가만 둬.'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정말로 힘들었습니다. 나는 항상 우수한 학생이었고, 내 아들도 그러길 바랐거든요.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당신의 복제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나는 이제서야 내 아이가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 왔을 때
'교과서와 숙제 잘 챙겨왔니? ' 라는 말 대신
'수고했어, 오늘 하루는 어땠니?' 라고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와 아이의 관계가 다른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이니까요.
우리는 자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야 합니다. 아이와 영화를 보러가세요. 비디오게임처럼 아이가 좋아하지만 당신은 관심없는 것을 아이가 당신에게 즐겁게 설명하도록 하세요
우리 아이들은 종종 매우 직관적이며 만약 우리가 아이들에게 일상적으로 부정적인 메시지를 보낸다면, 아이가 하루종일 듣게 되는 이야기는 부정적인 말 뿐일 것입니다. 당신의 자녀를 교육시키는것은 중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말해보세요.
"ADHD를 가진 사람들에게 시작하는것 어렵고, 나는 그 일을 시작하는것이 너에게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어."
당신은 긍정적이고 진정한 칭찬을해야합니다. 당신의 아이가 학교 생활을 견디는 것이 힘들지만, 그것을 이겨냈다는 점을 칭찬해주세요. 자녀의 장점에 집중하세요. 종종 우리 아이들의 재능을 학업 이외에 스포츠 또는 예술 분야에서 발견하기도 합니다.
Posted by Chris Zeigler Dendy, M.S. Educator, school psychologist, and mental health professio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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