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제목 완전 기네여 ㅋㄲㅋㅋㅋㅋ
무튼 청소를 하긴 했어여…..
근데 지금 제 방 꼴은….
아…
그래도 쓸 데 없는 물건 버리고 잘 기록해 두는건 참 좋은 일인 거 같아아ㅓ
근데 문제가 생겼어여 쓸때있는 물건도 버렸다는거….?
그래도 이번 청소는… 중요 서류랑 지갑 카드 다 멀쩡히 챙겨놨어여
에이 누가 중요 서류랑 지갑 카드를 안 챙기냐구여?
하하하
저는 작은 정리정돈 조차도 할 때마다
서류, 지갑, 카드, 상품권중 하나는 잃어버리는 걸여
이번 제 청소는 정말 엄청났어여 모든 물건을 다 엑셀에 기록하고 어떻게 처분하거나 어디에 뒀는지 적어놨어여
그치만 이걸 잘 유용하게 쓰려면 계속 제 물건 기록을 업데이트 해야하는데 귀찮아서 다시 제 방 꼬라지는….ㅠ
거기다가 추석 이후에 쏟아지는 택배들과 제 생일선물들 까지….ㅠㅠ 그래더 조금씩 정리하다가 시험 끝나면 제정비를 해야겠죠
아 글고 제 첫 글이였던 페이퍼랑은 처분했어여…. 아무래도 잘 안 쓰게 되더라구요…ㅠ
엑셀까지 정리…
저도 분명 언젠가 쓸거 같아서 넣어놨는데 그게 필요해서 찾아봤지만 도저히 못 찾은 적도 있었네요 ㅜ
무슨 물건을 어디에다 넣어두었다는 걸 문서로 정리하는 것도 좋은 팁인거 같네요!